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음주부터 인제 코노공사 들어갑니다

by 상도지기 2023. 3. 31.

 

인제 사장님은 인제에서 피시방을 하고 계신데 옆에 호실이 나온거에요 근데 피시방은 현재 피시방 댓수에서 굳이 더

 

늘릴 필요는 없으셔서 코로를 하기로 하신거죠

 

인제 사장님은 처음에 안산에서 만난게 12년전?? 그때 피시방 리모델링 공사로 인연을 맺게 되어서 아직도

 

핸드폰에는 안산 탱크pc방사장님으로 저장이 되어있네요 ㅎㅎ

 

안산에서 피시방 하시다가 고향인 인제로 내려가서 피시방을 다시 오픈하시고 이제 코노를 하시네요

 

공사하는 입장에서는 장사가 잘되셔서 추가로 오픈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다음주에 대전에도 피시방 공사가

 

들어가는게 있는데 대전 2번째 매장을 리모델링을 하시는거에요 2년전에는 1호점 이번엔 2호점 리모델링을

 

맡겨주셨네요 기존에 업체는 문제가 많았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저를 알게 된 이후로는 저에게 다 맡겨주시네요

 

저는 한 달 공사중에 절반은 기존사장님들의 신규공사나 리모델링공사에요

 

10년전에 만나서 피시방창업한분들은 리모델링이 필요하다보니 요즘들어 기존매장 리모델링 공사가 부쩍

 

늘었네요 같은분이 신규로 하기도 하지만요

 

인제매장 대전매장 조만간 영상으로 브리핑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