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방창업에 필오한 완벽한 모든 세팅~!

by 상도지기 2023. 4. 1.

 

새벽, 아침에도 손님이 많이 있는 피시방은 거의 없죠

 

옛날처럼 피시방에서 밤새도록 미친드시 게임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서요

 

옛날에는 미친드시 밤새 게임하기 지금보다는 환경이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전국에 피시방 10에 8은 밤에 무인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죠 알바비용보다 무인으로 쓰는게 더 나으니까요

 

알바비가 1만원이라고 치면 시간당 3만원은 벌어서 본전인건데 새벽에 시간당 3만원 나오는 것도 전국단위

 

기준에서는 쉽지 않아서 무인시스템을 운영하는 매장이 많습니다

 

무인업체 괜찮은데 소개시켜달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근데 저는 기본적으로 무인보다는 유인이 좋다고 생각해서

 

무인을 하더라도 최소 6새월 지난 이후에 무인을 하시라고 말씀드리곤 해요 창업자분들에게요

 

신규매장은 그렇게 말씀 드리고 기존 매장에서 무인 소개시켜달라고 카페회원분이 물어봐 주실 때 최근에

 

소개해준 업체들이 없었습니다 무인업체 10개정도 알고 있는데 솔직히 추천해줄 업체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이제 한 군데 이정도면 확실하다 생각되는분이 생겨서 무인업체 필요한분은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사실 매달 피시 인테리어 노하드 먹거리 세무사 에어컨 무인등등 자기네 카페에 입점시켜달라 소개시켜달라 제안

 

많이 들어옵니다 요즘 제가 공사 많이 하는건 피시방창업 업계가 좁다보니 다들 알고있거든요

 

근데 다 거부했습니다 (피시 인테리어에서 연락오는건 재밌더라구요 나는 내가 피시랑 인테리어를 하는데 자기네

 

써달라는건 모지 ㅡㅡㅋㅋ)

 

의자책상 먹거리 노하드 무인업체등은 제가 하는게 아니다보니 거래처 소개시켜드립니다 소개시켜드리는거에 나름

 

기준이 있어요 의자업체 삼X A/S 및 납품 매장과 소통을 매우 잘하십니다 그래서 의자업체인데도 인테리어

 

피시업그레이드 필요 할 때 의자업체에게 물어보게 만들정도로 일을 잘하십니다

 

노하드 길X 사장님 노하드 역시 피시방사장님과 소통을 많이 할 수 밖에 없죠 길X 사장님 역시 일을 너무

 

잘하시기 때문에 관리하는 매장 사장님이 인테리어 피시 필요 할 때 물어보곤 하십니다

 

이게 저의 기준입니다 아예 다른 업종인데도 너무 일하는게 마음에 들어서 다른 업종 소개해주실수 있나요

 

라는 얘기를 한 두개가 아니라 수십개 나오게 하는 업체가 저의 카페 유튜브 회원님들에게 소개 기준입니다

 

이번 무인업체 역시도 일하시는 걸 많이 봤는데 소개시켜드려도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린 업체가 문제를 일으키면 저도 도의적으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금전적이건

 

다른걸로던가요

 

피시 인테리어 의자 먹거리 무인 노하드 등등 제가 소개시켜드렸는데 문제가 있다면 저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제가 무었을 상상하시던 그 이상으로 책임을 지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토요일인데 오늘도 일하고 내일도 일하러 나가는 워커홀릭 상도지기가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