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에서 pc방창업 하시는 카페회원님이랑 피시132대 계약했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4. 4.

 

멀디 먼 제주도에서 카페회원님이 피시구매하러 아침10시에 오셨네요 거의 첫 비행기 타고 오셨을 거 같아요

 

홀덤펍?? 이란걸 저는 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르는데 그걸 5개나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운영하시는 홀덤펍 위에층에 피시방이 나오셔서 인수하시고 피시 책상의자 부분 리모델링 먹거리 세팅 다시

 

하셔서 오픈하는 인수창업 하시는 케이스입니다

 

홀덤펍은 밤에 주로 손님들이 해서 낮에는 피시방에 있다가 밤되면 다시 홀덤펍으로 오는 손님들이 많대요

 

그래서 피시방과 홀덤펍 같이 운영하시려고 한다고 하시네요

 

피시계약 후 홀덤펍이 모에요 라고 물어봤는데 길게 설명해주시는데 사실 잘 모르겠는데 돈을 엄청 버시더라구요

 

5개 매장 손님들이 매장에 안올 땐 핸드폰 어플로도 할 수 있게끔 해놓으시고 먼가 제가 잘 모르는 분야다보니

 

신기하더라구요

 

132대 전좌석 4070ti로 들어갑니다 프리미엄석 조금만 들어가는게 일반적인데 전좌석을 4070ti로 때려버리시네요

 

대당 120만원이나하는 그래픽카드인데 ㅡ0ㅡ

 

시퓨도 13세대 i7으로 전좌석 세팅하셔서 피시계약금이 살벌했습니다 ㄷㄷㄷ

 

올해 납품한 피시방중 가장 고사양으로 납품하네요

 

책상 의자도 필요하셔서 거래서 사장님 매장 소개해드렸는데 책상 의자 사장님이 제주도라서 물류비가

 

많이 나와서 물류비를 받아야 하는데 얼마나 받아야 하나 고민하시더라구요 제주도 회원님이 제주도라는 특성상

 

인정하는데 좀 싸게 해달라고 하시니 80만원만 추가로 달라고 하시네요

 

80만원이면 책상 설치하는데 2명 왕복 비행기값 밥값 기름값 정도밖에 안되는데 생각보다 싸게 받아주셔서

 

제주도 회원님이 되게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제주도 회원님 홀덤펍만큼 피시방도 잘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