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곡동 pc방창업 현장브리핑입니다

by 상도지기 2023. 4. 13.

안녕하세요 아프니까pc방사장이다에 상도지기입니다

오늘은 안산현장에 대해서 브리핑 해드리겠습니다

안산 사장님은 중국분이세요 안산 원곡동은 중국분들이 많이 사시는 동네에요 피시방 앞에 지나가는 사람들이 한국사람보다는 중국사람이 더 많아요

해당 피시방은 리모델링 매장인데요 손님들이 한국사람은 거의 없고 다 중국사람이더라구요

그래서 피시방 이름도 한문으로 되어있어요 금미래 금이 미래에 온다 이런뜻 같아요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데 한국말을 잘 하시고 글도 다 잘 쓰시더라구요 카톡으로 대화하는데 지장이 거의 없을정도로요 

사업 수완이 좋으셔서 피시방3개 노래방 부동산등 원곡동에서 가게를 여러개 하시더라구요 

사장님이 호탕하셔서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은게 확실하신 분이에요 근데 저는 마음에 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번 현장 공사 끝나면 운영하시는 다른 피시방공사랑 노래방공사도 주신다고 하시네요 

제가 왕서방 닮아서 좋아해주시는 걸가요 어렸을 때 왕서방 닮았단 소리 몇 번 들어봤는데 ㅎㅎ

그건 아니구요 제가 공사를 잘 해서 좋아해주시는거죠 얘기하면 바로 바로 적용되고 일처리가 빠르고 해달라고 하는게 안되는게 없어서 좋대요

그리고 사장님도 사업하시는분이다보니 여신 얘기가 나왔거든요 공사업체에게 돈 안주고 걸어놓는거요 근데 저는 그게 전혀 없다 16년동안 0원이다

라고 했더니 그것도 좋아하시더라구요 쉬운게 아니라고 하시면서요 

중국분들은 금색을 좋아하셔서 인테리어는 티타늄골드컨셉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매장상호인 금미래와 딱 이죠 금미래 티타늄골드

공사 끝나는데로 완공영상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