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리 교문동 pc방매매 양도양수 도와드렸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4. 27.

 

해당 매장은 제가 며칠전에 올렸던 그 매장입니다

 

글 올리고 다음날 카페회원분이 인수의향 있다고 전화 주시더라구요 이런 저런 내용 설명드렸더니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매장 주소를 제가 적어놨으니

 

매장 가보시고 맘에 드시면 다시 연락주세요 라고 했죠

 

다다음날인가 전화 다시 주시더라구요 매장에 손님이 꽤 있다 맘에 든다 권리금 대비 매출이랑 인테리어 피시등등

 

종합적으로 봤을 때 마음에 든다 진행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미 인천에서 피시방을 하고 계시는분이라 선수시라서 딱 보고 바로 괜찮다는 걸 알아보시더라구요

 

그래서 교문동 인디고 사장님이랑 매수자님이랑 점포라인 김상남 공인중개사님이랑 3분이서 만나서

 

최종적으로는 500만원 더 네고하고 매장을 계약하셨습니다

 

매도자도 매수자도 둘 다 선수시다보니 제가 사실 크게 도와드릴게 없었어요

 

양도양수 경험이 이미 많은분들이라서요 알아서 구청 소방서 전용선 먹거리 정액제 게임비 등등 하시더라구요

 

5월5일에 건물주랑 임대차 계약하시고 10일경 쯤 제 사무실에서 미팅 가지기로 했습니다

 

인테리어 부분 손봐야 할 것들과 화장실 피시도 업그레이드 해야되거든요

 

피시방 인수창업 양도양수 성사 시킬 때 마다 이상한 뿌듯함이 생깁니다 ㅎㅎ

 

천안에 노리터 사장님 매장도 양도양수 도와드리고 있는데 그건 또 다음번에 글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