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에 피시방공사 들어갔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7. 1.

 

화성 어디에 오픈 하는지는 공사 끝나고 사진 영상 올리겠습니다

 

지난주 월요일에 급하게 연락주시고 당일날 사무실 찾아 오면 안되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날 제가 12시와 3시에 이미 상담이 잡혀있었어서 5시 이후에야 가능하다고 했는데 그래도 좋다고

 

하시면서 찾아오시더라구요 그래서 뵙자마자 제가 모가 그리 급하시다고 당일날 전화주시고 당일날 찾아오셨습니까~~

 

라고 여쭤보니 이미 하고 싶으신 자리를 선정해서 건물주랑 쇼부중이시고 피시방 프차2군데를 상담받아보신

 

상황이다보니 급해서 바로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같이 상권을 분석해보시 미니 신도시가 들어서면서 정화구역에 둘러쌓여 해당 건물말고는 피시방이 들어올 수 없는

 

자리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자리 견적을 피시방 프차2군데를 받아보셨는데 80평에 90대 (실평수가 80평이라 100대도

 

가능하지만 책상을 900사이즈 주방을 크게하고 댓순는 적게 넣었습니다) 견적을 받아 보셨는데 한군데는

 

3억 중반 한군데는 3억초반이고 추가 별도가 3천정도 발생할거다 라고 견적을 받으셨대요

 

그래서 제가 깔끔하게 2억3천만원에 계약했습니다 ㅎㅎ

 

저는 90대도 2억3천만원이면 가능합니다 문의나 상담주시는 분들중에 왜 이렇게 프차랑 견적차이가 크게 나는게

 

가능하냐고 물어보는분들 계신데 저는 인테리어 제가 직접하고 피시도매유통업을 직접 하다보니 전부 하청주는

 

구조인 피시방프차들과 금액 차이가 날 수밖에 없는거죠

 

예를들어 아프사 카페회원님이 프차랑 100만원 주고 계약한다면 프차가 30만원 가져가고 저같은 업체에게 70만원 주

 

면서 인테리어 피시 납품하게 시키는거죠 근데 아프사 회원님들은 프차를 통하지 않고 저랑 다이렉트로 만나니

 

저는 프차에게 인테리어 피시 납품하는 가격으로 회원님에게 제공하니 당연히 금액 차이가 날 수밖에 없는거죠

 

100대기준으로 싼 프차랑은 최소 5천 좀 비싼 프차랑은 1억씩 차이가 나곤 합니다

 

로얄티 같은거 생각하면 차이는 더 벌어지죠

 

화성 사장님처럼 피시방 프차 견적 받아보시고 저에게 견적의뢰 하세요 그러면 절대 피시방 프차랑 계약 못 할

 

금액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