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방창업 직접 하실 수 있는건 직접하시고 못하시는 것만 저에게 맡기셔도 됩니다

by 상도지기 2023. 8. 20.

 

저는 피시방 관련 된 거의 모든 일을 하다보니 개인PC방창업 의뢰가 들어 올 때 피시만 지인에게 직접 하고 싶다고 하

 

시는 분도 계시고 인테리어는 친척형이 해서 인테리어만 직접 하고 싶다고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면서 PC방프차에도 의뢰 했었는데 프차는 피시만 따로 인테리어만 따로가 불가능 하다 라고 했대요

 

저희 인테리어 피시만 빼고 진행도 가능하고요 책상의자만 먹거리세팅만 전용선만 이런것도 가능합니다

 

최대한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다 해드리려고 하지 전부 다 맡겨야만 한다 이런건 아니에요

 

전용선만 해달라고 하는 경우도 많은데 지원금 전부 다 드리다보니 저에게 남는건 100원도 없지만 그래도 제가 아는 전

 

용선 대리점 사장님은 매출 올리시고 유튜브 구독자 카페 회원님들은 900만원이라는 거금이 생기시면 그걸로 전 됐습

 

니다

 

의자 역시도 리폼만 의뢰 들어오는 경우 저는 버는게 없지만 의자 리폼 사장님은 돈 버시고 피시방 하시는 사장님은 가

 

성비로 좋게 의자 고치셨으면 그걸로 전 족합니다

 

최근 평택 안중 서울 중곡 제주시청 매장은 지인이 인테리어 하는분이 계셔서 책상의자 전용선 먹거리 피시만 들어간

 

매장입니다

 

안중 중곡은 양도양수 매장인데 양도양수도 봐드리고 수수료 및 컨설팅 비용 받은건 0원입니다

 

한 달에 2개정도는 양도양수도 성사시키곤 하는데 밥 얻어 먹은거 빼고 받은건 없습니다 대신에 보통 피시등을 저에게

 

구매해주시곤 해요

 

사업은 돈만 바라보고 하는게 아니라 열심히 많은 분에게 도움을 드리면 돈은 자동으로 따라 오는거라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돈 위주가 아닌 창업자에게 이득이게 객관적으로 가감없이 얘기드리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