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논현동 pc방 공사들어 갔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8. 28.

 

인천 논현동 사장님은 카페에서 이미 활발하게 글을 써주고 계신 the one 님 매장입니다

 

피시방 이름이 더원 이라서 닉네임을 같게 만드신거 같습니다

 

더원님은 인수매장을 약 20개 정도를 알아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다가 지금은 매매가 되어서 삭제된

 

인천 논현동 매장을 보시고 인수를 하게 되신 케이스 입니다

 

매출대비 권리금이 괜찮아서 500만원만 네고를 하고 인수를 하셨습니다

 

현재는 150대 매장인데 학생존을 거대한 팀룸으로 만들고 5인실 팀룸이 4개 2인석등 다양한 존으로 리모델링

 

할 예정이고 오래된 벽면 이미지 구성을 다 바꾸고 엔딩파티션도 바꾸고 카운터 주방도 새롭게 꾸밀 예정입니다

 

피시도 절반가량인 64는 최신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구요

 

우리 매장은 8층이고 중간에 장사가 잘 되자 3층에 추가로 피시방이 생겼는데도 불과하고 장사가 잘 되는 매장이에요

 

더원님 카페에서 피시방 빡시다고 헥 헥 하시는 글 여러번 보셨을 겁니다 ㅎㅎ

 

리모델링 업그레이드가 끝나면 매출이 당연히 더 많이 오를테고 더 힘들어 하는 더원님을 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ㅡㅡㅋㅋㅋ

 

원래는 춘천에 매장을 인수하려고 계약까지 하신 단계였는데 해당 매장에 프차 본사가 자기 가맹점을 인수하려면

 

교육비500만원에 로얄티 가맹비등을 요구해서 해지를 하게 되셨더라구요 원래 자기네 프차는 가맹비 로얄티가

 

없는데 8월부터 생겼다고 하면서요 ㅡㅡ;;;;

 

유튜브에서는 로얄티 가맹비 없다고 얘기하더니만... 그래서 해당 프차 가맹 사장님은 졸지에 매장 매매를 못하게 되셨

 

네요 ㅠ_ㅠ

 

저는 개인pc방이니 당연히 로얄티 가맹비 교육비 같은거 없구요 제가 공사하고 납품한 매장이 매도 되는 걸 도와드립

 

니다 한 달에 2개정도 성사 시키는거 같네요

 

더원님 매장 공사 다 끝나면 바뀐 매장 사진과 영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