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범일동 pc방창업 리모델링 공사 들어갔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10. 15.

부산 사장님은 이미 기존에 피시방을 하고 계시고 하나 더 매장을 하시는 케이스 입니다

 

부산 피시토랑 본점이더라구요 인수창업이고 리모델링 업그레이드 하는 매장입니다

 

피시토랑 공사가 들어가니 피시토랑 설사장님이 생각이 나서 전화를 해서 설사장님의 피시토랑 부산 본점

 

제가 접수했다고 농담으로 얘기했네요 ㅎㅎ

 

한 때는 제가 손님만땅 피시방 공사를 다 했을 정도로 설사장님하고는 친분이 있습니다

 

리모델링은 늘 난이도가 좀 있는데요 해당 매장도 팀룸을 6개 만들면서 주방 카운터 바꾸면서 엔딩파티션 바꾸면서

 

일부 벽면과 천장을 다시 하는 공사인데 기존에 피시 책상 의자가 있는 상태에서 팀룸 만들고 흡연부스 바꾸고

 

하다보니 손이 많이 가네요 그래서 20일정도 공사기간이 예상됩니다

 

112대 매장이고 7400만원에 계약했습니다

 

자세한 공사내역 및 금액은 나중에 영상으로 자세히 브리핑 하겠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공사일기가 많이 밀렸네요

 

토요일 일요일 없이 계속 일하고 있거든요 그리고 이상하게 요즘 지방공사가 많이 들어와서 지방 투어를 하다보니

 

더 힘든거 같아요 40대 중반을 넘어가니 체력이 예전같지 않네요 지난주말에 순천 갔다가 부산 갔다가 서울 올라왔는

 

데 한 8시간정도 운전한거 같아요 예전에는 그렇게 운전해도 피곤한지 몰랐는데 요즘은 8시간 운전하면 완전

 

떡실긴 되네요 ㅎㅎ

 

다음주에 밀린 공사일기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