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성화동 pc방창업 pc방인수창업 도와드렸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10. 23.

 

주변에 아파트 세대수가 꽤 되는데 정화구역에 피시방 하나인 매장을 인수하셨네요

 

인테리어도 고칠거 없고 피시도 당장 업그레이드 할 부분은 없어서 오래된 썬팅 대신에 대형 현수막에

 

의자 현장 풀리폼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같은 주변기기 그리고 서버가 오래되서 서버만 업그레이드 하시고

 

먹거리 추가로 세팅하시고 재창업 하시는 케이스 입니다

 

저는 제가 인테리어 피시유통업을 해도 인테리어 하시라고 피시 바꾸시라고 잘 안합니다

 

인테리어 진짜 해야 되는 상태일 때만 하라고 하고 피시도 업그레이드 해야할 수준인 경우에만 하시라고 하죠

 

75대 동네 아파트 장사 피시방이구요 권리금 대비 손 볼게 없어서 가성비 좋은 인수창업 케이스 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썬팅도 다 바꿀가 했는데 이상하게 청주는 간판업체에서 썬팅비용을 비싸게 부르네요 한 두군데 알아본게

 

아닌데 다 비싸게 부르네요 담합을 한건지... 그렇다고 한쪽면 썬팅하겠다고 서울에서 내려와서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대형 현수막을 붙이는 걸로 대신 하기로 했습니다 현수막에 최신서버 최신 킹덤의자 최신식 수제 먹거리

 

로 크게 글씨 써서 붙이는 것도 괜찮으니까요

 

창업은 하고 싶은데 자금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인수창업으로 알아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피시방 매물이 많이 줄었네요

 

피시방 인수창업 관심 있거나 궁금하신거 있으신 분들 아무 때나 저에게 카톡이나 카페 글로 물어봐주세용

 

최대한 빠르고 자세하게 쉽게 알려드릴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