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 pc방창업 pc방인테리어 공사 들어갔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10. 28.

순천매장 점주님을 처음 뵌 건 2009년입니다 그 당시에 광양매장을 공사하면서 처음 뵈었죠

 

그 긴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져서 순천에 매장을 또 공사하게 되었네요

 

종종 카페에 글남겨 주시고 전화통화 하고 했는데 벌써 14년이나 지났다니 시간 참 빠르네요

 

순천 사장님 외에도 14년 까진 아니지만 10년정도 인테리어 리모델링 피시 업그레이드를 주기적으로 하며 연락하고 지

 

내는 점주님들은 많이 있습니다 17년동안 650개나 매장을 공사했고 최대한 오래동안 잘 지내려고 노력하기 때문이죠

 

이렇게 오래동안 알고 지내는 분들이 장사가 잘되서 매장을 늘려가는 케이스가 저는 제일 좋습니다

 

매장을 여러개 오픈하는 건 안되서 오픈하는 건 없자나요 잘되니까 매장의 갯수를 늘리는거죠

 

다음달에도 재매출 매장이 2개 공사가 잡혀있습니다

 

요즘 피시방 시장이 전반적으로 괜찮다보니 최근 피시방창업 하는분들이 많습니다

 

최근에 매달 6개 매장정도 제가 오픈 시켜드리고 있는데요 늘 이렇게 오픈 매장이 많지는 않았어요

 

피시방들이 장사가 잘 될때 창업자 분들도 피시방창업을 하시거든요 그래서 요즘 많이 바쁘네요

 

순천 매장은 또 새로운 컨셉으로 도전을 합니다 모던하면서 더 고급스러우면서 복잡하지 않게 인테리어를

 

만들 예정입니다

 

완공 되면 카페랑 유튜브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