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에 PC방창업 PC방인테리어 공사들어갔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11. 9.

 

대구 현장에서 처음 뵈었을 때 왠 건달?같은 형님분도 같이나왔더라구요 ㅡㅡㅋㅋ

 

알고보니 친구분이라고 하는데 건달? 느낌 나더라구요 카페 보시진 않으시겠죠? ㅋㅋ

 

이리 참견 저리 참견 동업도 아닌데 엄청 태클에 깐깐에 기분 안좋은 표정 계속 짓고 있어서

 

이사람 모지 ㅡㅡ 싶었는데 근데 얘길 나누다 보니 왕 좋은 친구네요

 

계약 날 제 사무실에서도 엄청나게 깍아 달라고 징징징하는데 자기에게 아무런 이익이 없는데 오직

 

친구를 위해서 그러는데 계속 보고 얘기하다보니 귀엽기 까지 하대요 ㅎㅎ

 

창업비 일부를 친구에게 빌려주고 안 갚아도 된다고 하고 털털한 경상도 싸나이네요

 

현장은 실평수 90평에 100대로 널럴하게 세팅합니다 요즘은 주방하고 카운터 넓게하고 좌석간 공간도 넓게 하는게

 

대세거든요 인테리어는 엘레강스 스타일로 들어갑니다 매장이 넓직해서 인테리어가 이쁘게 나올거 같아요

 

PC방 프랜차이즈 업체들 3군데에도 견적을 내보셨는데 제일 싼 업체가 저랑 6천만원 차이났고 중간인 업체가

 

8천만원 제일 비싼 업체는 1억1천만원 차이가 났다고 하시네요

 

여러번 얘기하지만 똑같은 피시 똑같은 먹거리 똑같은 인테리어에 프랜차이즈란 이유만으로 비싸게 계약하실

 

필요가 없어요 프차는 올 하청구조라서 비싼 것이지 개인PC방 창업과는 다를게 전혀 없습니다

 

제가 공사를 가장 많이 하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공사끝나고 얼마나 매장 이쁘게 잘 나왔는지 바로 영상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