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계양구 pc방창업 하는분 pc방양도양수 도와드렸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11. 25.

요즘 인천에 피시방 창업하는분들이 많으시네요 올해 인천에 피시납품한 매장이 수십개인거 같아요

 

서울이 제일 많긴 한데 거의 비슷하게 인천이 많네요

 

원래는 계양구 무슨동이라고 까지 쓰려고 하다가 너무 정보가 유출되는거 같아서 계양구라고 씁니다

 

해당 매장은 7500만원에 인수하셨는데 피시 중고 매입가격이 2500만원정도 나오는 매장이니 5천만원에

 

인테리어 책상의자 간판 냉난방기 등등을 인수하는셈 이에요

 

매출은 2천만원 초반인데 월에 500만원 정도 벌어간다고 치면 권리금은 적당한 수준인거 같습니다

 

인수하신분은 간판하고 썬팅을 바꾸고 싶어 하시는데 제가 보기엔 상태가 나쁘지 않아서 그냥 더 쓰시라고 했어요

 

상호를 바꾸면 간판 썬팅뿐만 아니라 내부 커팅시트 사인물 스카시 실사등등도 다 바꿔야 하는데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나오거든요 인수창업 하는분들은 간판하고 내부 사인물 바꾸는 비용이 안크다고 생각

 

하시더라구요 보통 신규매장 기준으로 800만원정도는 나와요 인수해서 바꾸는것도 크게 다르지 않죠

 

그래서 흡연부스 도장 카운터 엔딩 철거 매장 청소만 하기로 했습니다

 

인테리어는 5년정도 더 쓰고 그때 되면 풀 리모델링 하는게 좋을거 같았거든요

 

인테리어 하는사람인데 늘 인테리어 하지 말라고 하면서 돌아댕기는거 같네요 ㅋ

 

월요일에 일부 피시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및 주변기기 구매하시러 제 용산 사무실로 오시기로 했습니다

 

인수창업 하시는분들 궁금하신거 아무 때나 카톡 전화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