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에 pc방창업 pc방양도양수 도와드렸습니다

by 상도지기 2024. 1. 7.

보통 제가 양도양수 도와드리는 건 매장을 인수자께서 찾으시고 해당 매장이 어떤지 물어보시는게

 

제일 많아요 피시사양 인테리어 매출 대비해서 권리금이 적당한지 자리는 어떤지 물어보시는거죠

 

평균을 따져보면 수십통의 통화와 수백개의 카톡과 문자로 상담 해드리는식으로 하곤 합니다

 

어느정도가 적당한 권리금인지 처음 피시방 하는분들은 알기가 힘드니까요

 

수십통의 통화와 수백개의 카톡 및 문자로 상담을 드리면 해주는것도 없는데 이렇게 계속 전화하고

 

카톡해도 되는 거냐고 물으시고 얼마라도 드려야 되냐고도 하시는데 그냥 저의 재능기부라고

 

생각하시고 편하게 물어보셔도 되요 스타벅스쿠폰이나 베스킨라빈스쿠폰 치킨쿠폰 같은거 주시는 분들도 계신데

 

그런거 주시면 왕 감사히 받긴 합니다 ㅎㅎ

 

해당 매장은 기존에 프차 였는데 상호는 인수 안하기로 하셔서 제가 해드린 건 먹거리업체 소개밖에 없네요

 

아 그래픽카드도 5장인가 홍보용으로 사가셨네요

 

간판하고 사인물은 제가 서울에서 내려가서 하면 비용이 더 비싸기 때문에 114에 전화해서 지역에서 간판업체

 

섭외해서 시공하시게 했습니다 견적 받아본거 저에게 주시면 적당한지 제가 봐드릴 수 있으니까요

 

먹거리도 부산지역에서 제일 잘 해주기로 유명한 업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지방이여도 제가 모르는 지역과 업체가 없으니까요 경상도 건 전라도 건 필요한 업체 물어보시면 제가

 

해당 지역에서 제일 잘 하는 업체 알려드립니다

 

연말 연초 연휴가 끝나서 신규창업 일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다음주에 계약이 2개 있는데 계약하는데로

 

상도지기 업무일지에 브리핑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