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도지기가 하는 일들 리스트

by 상도지기 2022. 12. 18.

 

요즘 들어 전화 오는 회원분들중에 헉 상도님 그것도 하시는거였어요? 얼마에 하시는데요 헉 싸네요 상도님께 할껄

 

이런소리 좀 들어서 제가 하는일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ㅡㅡ;;

 

1.컴퓨터 판매

 

견적 한번 받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산 터미널상가에서 조립pc업체 운영하고 있어요 여느업체들처럼 제휴되어

 

있는 업체에 주는식이 아니라 직접 운영하다보니 소개비를 안줘도 되서 조금은 더 저렴할거에요 ^^;;

 

2.PC방 전용선 설치

 

데이콤 KT 전부 취급 해요 요금은 전국 다 같애요 회사마다 차이는 있어도 같은회사 같은지역 요금은 다 같죠

 

저에게 신청하셨을때 차이점은 영업사원의 수당을 돌려드립니다 영업사원이 전용선을 하나 건지면 껀당 수당이 나오는데

 

그걸 점주님께 뱉게하고 자기는 껀수만 올리는식이죠 요게 차이죠 무료개월수나

 

요금은 다 같아요 이거 역시도 여느업체들처럼 제휴되어있는 업체에게 주는게 아니라 직접 코드를 가지고 전용선대리점을

 

운영중이에요

 

3.PC방 전문인테리어

 

이건 모 모르시는분들이 없더라구요 저 PC방 인테리어 허벌나게 하구 댕겨요 ㅎㅎ 견적 받아 보고 싶으신분은 어지간히 왕

 

먼 지역이 아닌이상 놀러가니까 전화 쎄려주세요 도면 설계 받아보는데 돈 들어가냐고 묻는 분들 있는데 그런거 없어요 공짜임다

 

이거 역시도 여느업체들처럼 하청을 주는식이 아니라 제가 직접시공합니다 어떤 업체들보면 영업하는사람 따로 실측하는 인테리어

 

팀따로 그러던데 하청주는티 너무 나네요 저는 제가 영업 실측 시공 전부 도맡아서 해용

 

4.책상,의자,냉난방기등 물품들 판매

 

책상,의자 마석 가구단지의 공장장을 알아서 공장에서 물건 받아요 가격 비교 해보세용~ 이거 역시 무상 1년 A/S랍니다~

 

5.소프트웨어 먹거리 관리프로그램

 

말그대로 전 PC방과 관련된거라면 안하는게 없네요 ㅡㅡ;;

 

6.PC방창업대행

 

맨날 공사한다고 밖으로만 싸돌아 댕겨서요 ㅡㅡㅋ 저도 PC방 프랜차이즈업체들처럼 첨부터 끝까지 싸그리 도맡아서 해요

 

단 금액은 제가 아무래도 개인이다보니 좀 싸겠죠 키만 넘겨드리면 바로 오픈가능하게 싸그리 알아서 다 합니다 ㅡㅡㅋ

 

7.놀아주기 괴롭힘당하기(?)

 

24시간 전화 받습니다 하지만 새벽에 전화 하시면 짜증냅니다 ㅡㅡ;; PC방이란넘 차려볼려고 하는분들 아시겠지만 쥐랄같은

 

법률들 더럽게 많습니다 각종 법률 상담도 다 받고 운영상 에로사항등도 다 상담 해드려요 하루에 10번 이상씩 전화해서 괴롭?

 

히는분들도 꽤 있어요 그런거 즐깁니다 환영이에요 PC방 관련된거라면 어느것이던지 놀아드립니다 PC방에 관련된거라면

 

그 어떠한거든 1초안에 정답 말해드릴수 있구요 PC방관련한 모든것은 제가 전국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하하 ㅡㅡ;;

 

카페 블로그 유튜브에 제 연락처 있으니 토요일 일요일이건 밤 12시까지 카톡 전화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