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월30일 미아동 사시는 카페회원님 전농동 pc방 양도양수 연결해드렸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1. 5.

 

많은 분들 양도양수 연결해 드리고 싶지만 아다리가 잘 맞아야 하다보니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

 

인수하고 싶어하는분 지역과 매도하고 싶어하는분의 지역이 가까워야 하고 매도자보다는 매수자가 적어서

 

그렇습니다 지금도 연락주시는분들이 매수자보다는 매도자가 많으세요 ㅡㅜ

 

미아에 사시는분은 원래 모 프차랑 진행을 하고 계셨는데 프차가 금액이 비싸서 20일정도 같이 진행하시다가

 

포기하시고 인수창업으로 방향을 바꾸시고 저에게 연락을 주셨어요 마침 차로10분정도 거리에 pc방 매물이

 

나온게 있어서 연결을 시켜드렸습니다 10년정도 pc방했던 자리라 리모델링해야되는 매장이라 생각했는데

 

매도하는분이 2년전 리모델링한 매장이라 거의 새거더라구요 고칠게 전혀없습니다 의자도 매도하는분이 리폼한지

 

얼마 안되서 새거 같더라구요 pc만 새걸로 사서 넣으면 바로 영업할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매도하는 사장님도 피시방을 여러개 하는분이라 쿨~ 하시더라구요 이것 저것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10월2일날 건물주 만나서 계약하고 10월3일날 제가 전용선 먹거리 온라인게임 정액권 휴게음식점 등록증 사업자

 

알바등등 양쪽 사장님들 정리해드리고 10월7일 피시들어가면 끝~~~

 

양도양수 연결해드리고 제가 두 분에게 받은건 전혀 없습니다 제가 부동산도 아니고 매매업자도 아니고 수수료

 

같은건 없습니다 양도양수시 리모델링이 필요한 경우면 제가 공사하면 되는거고 피시 업글해야 되면 제가 하면되고

 

거기서 마진이 발생하니까요 리모델링 업그레이드가 다 필요 없는 케이스들도 물론 많습니다 지난달에 수유리쪽

 

양도양수 연결해드린 케이스는 아무것도 제가 할게 없더라구요 그래도 좋습니다 그냥 한 분이라도 더 좋은 양도양수 성

 

사된다면 더 이상 바랄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