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매탄동 현장에서 수원에서 pc방 창업 하시려는 신혼부부 상담해 드렸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2. 6.

 

요즘 수원에 창업이 많네요 이번달에만 수원에서 pc방 창업하려고 상담 받으신분만 5분이시네요

 

신혼부부신데 와이프님 배안에 애기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두분 귀여웠습니다 ㅎㅎ

 

저도 어그제 아들내미 와이프 배안에 있었고 30살이던 때가 어그제 같은데 벌써 40대 중반이라니 ㅠ_ㅠ

 

와이프분이 법인사업체를 하시는데 법인 유보금이 3억정도 있는데 pc방을 법인으로 해도 되냐고 여쭤보셔서

 

당연히 가능하다 법인으로 피시방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시다 말씀 드리고 pc방 처음이셔서 다양한 질문을

 

하시고 답변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보통 개인창업은 100대 기준 2억 후반정도 나오는데 창업자금이 3억이시길래 조원동 80평 100대 매장도

 

알려드리고 수원대학교앞 권리금 0원인 폐업한 자리도 알려드렸습니다 권리금 0원인 폐업한 자리는 창업자금이

 

2억정도면 가능하거든요 같은 100대여두요 기존에 냉난방기 인테리어등을 살리는게 가능해서요

 

그리고 이미 알아보신 자리에 대해서도 같이 얘기 나누고 했습니다

 

역시나 프차도 알아보셨는데 프차는 가격에서 이미 ㅂㅂ2 하셨다고 하시네요 100대 기준 4억 얘기 들으셨다고

 

하십니다 프차와는 다르게 운영교육 조리교육은 개인창업은 어떻하냐고 말씀하시길래 저희 직영점에서 며칠동안

 

교육받는것도 가능하시고 저희랑 친한 매장에서 교육받는것도 가능하시고 현장에서 피시들어가면서 주방세팅

 

하면서 듣는것도 가능하신거 설명드리고 했습니다

 

이번주에 자리 선택하시고 제가 현장 실측가고 저희 사무실 방문하셔서 견적 평도면 입도면 피시사양등등 브리핑

 

받으시고 계약하시고 다음주부터 공사들어 갈거 같습니다

 

공사들어가고 나서 추가 브리핑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