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태안 광명 2탕 현장 실측 뛰었습니다

by 상도지기 2023. 2. 15.

 

아침에 평택 현장 들렸다가 오후에는 태안 다녀오고 저녁에는 광명 다녀왔습니다

 

이제 집에와서 글 쓰는데 개 피곤하네요 이제 나이를 먹었더니 운전을 오래 하면 피곤하네요

 

그래봐야 44살에 나이 운운하면 욕먹으려나요 ㅎㅎ

 

태안 매장은 리모델링 견적 봐달라고 하셔서 내려갔는데 인테리어가 좋으시더라구요 엔딩파티션 다시 하고 싶다

 

하시고 벽면 부분 주방 닥트공사 원하셨는데 인테리어가 좋아서 그냥 안하시는걸 추천드렸습니다 굳이 돈 들여서

 

공사 할 정도로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어요 앞으로 한 4년은 더 있다가 리모델링 해도 될 정도의 컨디션이었습니다

 

엔딩파티션도 기존에 스텐으로 마감처리 해서 그 보다 좋게 파티션 꾸밀 것도 없더라구요 4년뒤에 전화 달라고 하고

 

헤어졌네요

 

그런 후 광명 현장으로 갔는데 으악~~~ 건물 인허가가 안나오는 건물이었습니다 광명 사장님은 굉장히 밝으신

 

분인데 저도 되게 밝은 스타일이고 둘 다 건물 인허가가 안나오는 걸 확인하고 우울해서 대화를 많이 못했네요 ㅡㅜ

 

해당 건물은 6층인데 4층 이상부터는 완강기로 소방 허가가 안나와요 그러면 피난 계단을 옥상이나 1층으로 만들

 

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요 예전엔 철 사다리같은거 부착만 하면 되었지만 이제는 계단으로 만들어야

 

하고 건축면적으로도 잡혀버리거든요 아니면 건물 계단이 2개면 괜찮은데 작은 건물이라 계단이 1개더라구요

 

방법이 없습니다 다른 건물 알아보는 수 밖에요 ㅠ_ㅠ

 

피시방 경험 별로 없는 업체가 해당 건물 실측했다면 공사 들어가고 오픈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을거에요

 

광명 사장님 화이팅입니다 이 자리는 운명이 아닌가봐요 다른 좋은 대박자리 만나실려고 해당 자리는 안된 걸로

 

생각하자구요~~~